에디붐은 온다!
adhd 때문에 자책 의심 후회로 하루를 보내지 않고 이제는 제 자신을 믿고 일상을 보다 잘 살고 싶습니다. 게시판 속 글들 모두 천천히 읽고 있는데 많은 생각이 들게 하고, 도움이 되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케키
35P / 50P (70.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04
백호
2025.07.11
10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