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인데 inxp 입니다
t와 f가 반반입니다
그날 기분따라 행동하는게 감정적인 f같은데
또 주어진 일이 흥미생기거나 하면 t처럼
일처리하게 되는것같더라구요
제 행동은 제 자신이 봐도 정말 예측불허인사람이네여 ….
Intp가 adhd에 많다고 하는데
엠비티아이가 참 신기한것 같기도 해여 ㅎㅎ
마멜
31P / 50P (62.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01
백호
2025.07.11
10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