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네요!
작은 습관이라도 루틴화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오늘부터 걷기를 시작했어요.
더워지기 전 새벽 시간에 집 근처 하천을 따라 걷는데 이제 첫날이지만 뭔가 시작했다는 게 기분이 좋네요.
이디히디
30P / 50P (60.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18
백호
2025.07.11
10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