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을 제 시간에 못하면 하루가 무너지네요ㅠ
잠이 올 때 안자고 타이밍을 놓치고 폰을 보다가보면 잠이 달아나서
늦게자고 늦게일어나고 하루가 망가지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어요.
잠을 일찍 자고싶어도 육아하는 워킹맘이라 너무 힘드네요ㅠ
워킹맘분들 잠 몇시에 주무시나요?!
포포
36P / 50P (72.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20
백호
2025.07.11
1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