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관리하는게 너무어렵네요
시간관리하는것 너무어려운것같아요
특히 과몰입.. 약물복용후 과몰입 증상이생기다보니
정신차리고보면3시간 6시간 지나있네요 ㅠㅠ
저도 시간을 효율적으로쓰고싶은데말이죠
참어렵습니다
단순
32P / 50P (64.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35
백호
2025.07.11
10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