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병원갈 때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병원에서 진단받지는 않았는데, 해당되는 증상들이 많아 몇 년째 고민만 하다가 올해 병원을 꼭 가보려고 계획 중입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ADHD 관련해서 처음 병원 진단할 때, 병원 한 곳만 계속 다니셨나요? 아니면 2~3 군데 다녀보는 게 좋나요?
처음 방문하다 보니 모르는 것도 많고 불안한 것도 많아 고민이 되네요.
이디히디
30P / 50P (60.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17
백호
2025.07.11
10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