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붐은온다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라나
2025.10.13 추천 0 조회수 12103 댓글 1

1. 닉네임
👉 라나

2. 이 커뮤니티를 어떻게 알게 되셨나요? 

(구글검색/쓰레드/유튜브/블로그/지인추천 등)
👉쓰레드

3. 이 커뮤니티에 가입한 이유

 

진단 이후 시간 관리를 제대로 하고 싶어서


👉 예) 성인 ADHD 진단을 받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4. 지금 가장 힘든 점 or 바꾸고 싶은 습관

 

 소셜 미디어 중독
👉 예) 늦잠, 미루기, 감정기복, 일상관리 등

5. 커뮤니티에서 얻고 싶은 것 or 하고 싶은 활동

 

좋은 경험담 공유


👉 예) 꿀팁정보 공유, 소모임/오프라인 모임 참여, 위로와 공감  

 

 

6. 하고 싶은 말 / 운영자에게 하고 싶은 한마디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가입인사 후 게시글 3건, 댓글 5개 작성(포인트 30점 달성)하시면 자동으로 탐험가 등급으로 등업됩니다. 

탐험가 등급이 되시면 시간관리법 등 무료자료에 접근 가능합니다.

라나
보유 포인트 : 32P
32P / 50P (64.0 %)

댓글 1


같이 화이팅 입니다-!
2025.10.13
답글 추천 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엄지
2025.12.20 조회 9906
안녕하세요 😍
+2
큰미
2025.12.09 조회 9089
안녕하세요.
+2
참새
2025.12.06 조회 12560
안녕하세요
+2
삶은감자
2025.11.30 조회 10225
안녕하십니까
+1
요그
2025.11.24 조회 12647
가입했습니다.
+3
루지
2025.11.22 조회 8773
안냐세여~~
+1
에디엠
2025.11.22 조회 10985
반갑습니다
+1
현명
2025.11.12 조회 11498
안녕하세요
+1
Dex
2025.11.11 조회 11645
안녕하세요
Becca
2025.11.09 조회 10141
가입인사합니다.
포포
2025.11.09 조회 10887
안녕하세요
빗방울
2025.11.08 조회 9554
가입인사 드립니다
바다다
2025.11.06 조회 10011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남깁니다.
아따띠아
2025.11.05 조회 12696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