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이름을 이제야 제대로 봤네요
우리 사이트 이름을 지금까지 애디봄은온다 로 읽었네요 ㅋ
애디도 봄날이 온다 하고 이름 잘 지었네 하고 ㅋㅋ
덜렁대서 한참후에야 이름을 제대로 봤네요
저같은분 계실까요?
스매싱
41P / 50P (82.0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729
어린 시절에 쓴 일기를 ai한테 돌려보니 adhd가 의심된다고 해서 신기했던 기억 ㅋㅋㅋㅋ
+4
백호
2025.07.11
조회 10038
백호
2025.07.11
10038